메뉴 검색
양주시, 설 명절 맞아 군부대·국군양주병원·양주소방서 현장 위문 김민수 2026-02-12 13:50:17




▲ 사진=양주시



양주시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일부터 13일까지 관내 군부대와 소방서를 차례로 방문하며 위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위문은 지역 사회의 안전과 안보를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과 소방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명절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국군 양주병원을 방문해 입원 중인 장병들을 위문하며, 지역 사회와 국가를 위해 힘쓰고 있는 장병들이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해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또한 관내 부대를 찾아 부대장 및 군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군 장병들의 복무 여건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군 장병과 지역 상권의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아울러 양주소방서를 방문해 119구조대 등 현장 근무자들을 일일이 격려하고, 각종 재난과 사고 현장에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애쓰고 있는 소방 공무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설 연휴 기간에도 비상 근무 체계를 유지하는 현장 인력들에게 안전한 명절을 당부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명절에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시민의 안전을 지켜주시는 군 장병과 소방 공무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 안전과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양주시청 보도자료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