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청소년송년파티[해나기] 성료
동구청소년센터(센터장 이미영)는 청소년송년파티[해나기]를 12월 20일 토요일 오후2시진행
임정훈 부본부장 2025-12-20 23:58:43
동구청소년센터
[뉴스21일간=임정훈]
20일, 동구청소년센터는 연말을 맞아 ‘청소년송년파티[해나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소년동아리 콘서트와 다채로운 체험이 진행되었다. 청소년동아리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 ‘푸드코트’와 ‘Music Live Station’,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및 명덕생활문화센터 타로동아리와 연계한 체험부스 등 300여명의 청소년 및 지역주민이 현장을 찾아 연말 분위기를 함께 나눴다.

특히 이번 ‘해나기’에서는 졸업을 앞둔 청소년들을 위한 ‘End, and' 프로그램이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졸업을 앞둔 청소년들의 ‘졸업공연’을 비롯해 후배 청소년들이 선배 청소년들을 위해 제작한 슬로건 전달식과 케이크 커팅식이 이어졌으며, ‘끝 그리고 새로운 시작’이라는 주제 아래 졸업자와 이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청소년들은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는 시간을 함께했다.

동구청소년센터 청소년동아리연합회 「다모디」 대표 청소년 고나영은 “졸업을 앞둔 선배들과 새롭게 활동을 이어갈 후배들이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고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구청소년센터는 청소년들의 지역사회 참여 확대와 문화활동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신규 청소년들을 모집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