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동구,‘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 구민과 함께 성황리 마무리 동구와 함께, 희망을 노래하다. 동구동락 희망동락 임정훈 부본부장 2025-10-26 17:45:53

동구청제공

[뉴스21일간=임정훈]

23회 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가 1025() 오후 130분부터 대왕암공원 일대에서 많은 구민의 참여와 성원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축제는 동구와 함께, 희망을 노래하다. 동구동락 희망동락을 주제로,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구민 참여형 축제로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축제는 오후 130분 마술공연을 시작으로 젊은 세대가 열정적으로 참여한 랜덤 플레이 댄스 대회, 외국인 주민까지 함께 어우러진 명랑운동회, 지역의 숨은 실력을 선보인 동구 갓 탤런트, 흥겨움 가득한 동구동락 콘서트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져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야외 사진 전시 동구 시간의 벽과 체험·홍보 마당, 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구민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는 평가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는 구민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즐기며 서로 화합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구민이 주인공이 되는 문화·체육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더 잘사는 동구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