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23회 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 10월 25일 대왕암공원서 개최 구민 모두가 주인공 함께 웃고 즐기는 화합의 장 임정훈 부본부장 2025-10-22 20:03:50


[뉴스21일간=임정훈 ]

울산 동구는 오는 1025() 오후 130분부터 대왕암공원 일대에서 제23회 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축제는 동구와 함께, 희망을 노래하다. 동구동락 희망동락을 주제로, 구민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함께 즐기고 하나 되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구민화합 대축제는 공연·체험·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오후 130분부터 마술공연을 시작으로, 젊은 세대가 참여하는 랜덤 플레이 댄스 대회와 외국인 주민과 함께 어울리는명랑운동회가 이어진다. 이어 330분부터는 지역의 숨은 실력을 발굴하는 동구 갓 탤런트가 열리며, 5시 개회식 이후에는 인기 가수와 지역 예술단체가 함께 꾸미는동구동락 콘서트등 풍성한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야외 사진 전시전 동구 시간의 벽을 비롯해 홍보·체험마당, 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구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예정이다.

 

동구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구민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함께 웃고 즐기는 화합의 장이라며 이날 하루 즐거움과 감동으로 가득한 특별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