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속초시,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증가에 따른 주의 당부
겨울철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증가 추세가 이어지면서 속초시가 개인위생 수칙 준수 등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고 감염증 추이를 감시하고 있다.질병관리청은 52주차(12. 21.~12. 27.) 노로바이러스 환자 수가 261명으로, 전주(240명) 대비 8.8% 증가했다고 밝혔다. 환자 발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여 각별한 주의와 지속적인 모니터링...
2017년 정읍시 농소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6일 발족돼 2년 간의 활동에 들어갔다.
주민센터는 지난해 12월 19일부터 30일까지 2주간의 공모기간을 거쳐 다양한 경력과 지역, 계층을 가진 지원자들이 접수했으며 7인이 참여하는 선정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모두 25명의 위원을 선정, 위촉했다고 밝혔다.
위촉식 직후 임시총회에서는 위원장에 류기형(복룡)씨, 부위원장에 최혜숙(삼화)씨 감사에 박왕수(정문)씨를 선출했다.
또 총무에는 박종광씨, 재무에는 임호영씨가 임명됐다.
주민센터 관계자는 “농소동의 화합과 발전을 주도해온 위원회인 만큼 앞으로도 농소동의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