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일하며 함께 웃다, 제22회 인천자활한마당 성료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1월 7일 인천대공원 어울큰마당에서 인천 자활인들의 축제 ‘제22회 인천 자활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시장을 비롯해 관내 11개 지역자활센터 자활사업 참여자와 종사자, 자활기업 관계자 등 1,600여 명이 참가했다.올해로 22회를 맞는 인천자활한마당은 인천광역자활센터(센터장 조부...

지난 17일 2016년 재경 입암면민회(회장 김형열) 송년회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국일관에서 열렸다.
재경 고향 원로부터 젊은 세대에 이르기까지 각 계층의 출향인 70여명과 입암면민 30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는 내빈소개, 감사패 및 성금전달, 결산보고 순으로 진행 되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김형열 재경입암면민회장은 “어려운 경제상황과 불안한 정세 가운데에도 함께 해 주신 회원들과 먼 길 마다않고 달려와 준 입암면민(면장, 안길만 경제건설위원장, 체육회장, 이장협의회장 등)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오늘 이 자리가 재경 면민과 고향지역민과의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고향 발전을 위해 적극 지지하고 응원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그리고 재경 입암면민의 뜻을 모아 고향 발전을 위하여 온 힘을 다하고 있는 박광섭 입암면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50만원”과 이장 협의회에 발전기금을 전달하였다.
박광섭 입암면장은 “이렇게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향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는 소감과 함께 지역 최초 역사기록인 “입암면지 편찬”사업에 재경면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