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속초시,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증가에 따른 주의 당부
겨울철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증가 추세가 이어지면서 속초시가 개인위생 수칙 준수 등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고 감염증 추이를 감시하고 있다.질병관리청은 52주차(12. 21.~12. 27.) 노로바이러스 환자 수가 261명으로, 전주(240명) 대비 8.8% 증가했다고 밝혔다. 환자 발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여 각별한 주의와 지속적인 모니터링...

정읍시 대표기업 LS엠트론(대표 구자은, 이광원) 노동조합(조합장 왕윤상)이 지역 장애인들에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김장 김치’30통(10kg)을 정읍시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북면 제3산업단지에 있는 LS엠트론은 핸드폰과 건전지, 의료기기 등의 소재로 사용되는 FCCL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대기업이다.
LS엠트론노동조합은 매년 김장 김치와 연탄 나눔 등의 사랑 나눔 실천 활동에 앞장서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