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넥센타이어가 ATP(남자프로테니스)월드 투어 250 시리즈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컵’과 공식 스폰서십을 맺고 유럽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6월 6일부터 14일까지 독일 바이센호프에서 개최 되는 ‘메르세데스컵’은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유럽 전통의 테니스 토너먼트 경기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들이 출전 한다.
이번 경기는 유럽 최고의 스포츠 채널인 유로스포츠에서 22개 언어, 유럽 54개 국가에 광범위하게 중계 될 예정이어서 홍보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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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광고판, 베이스 패널, LED 배너, TV 스크린의 비디오 스팟 등에 브랜드를 노출하며, 스폰서 빌리지에 부스도 설치해 관람객들에게 회사와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회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컵’의 스폰서십을 통해 유럽 소비자들과의 소통이 강화되길 기대한다”며 “특히 테니스 토너먼트의 활기찬 이미지가 넥센타이어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유럽 4대 축구 빅리그(프리미어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리가 · 세리에A)의 10개 구단에 대한 구장 광고와 함께 체코 아이스하키팀 후원 등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