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청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은자)에서는 오고 싶은 학교, 머물고 싶은 학교,학생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하여 지역의 여러기관과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
2015.4.28.(화)에는 청양교육지원청의 박돈서 교육과장이 청양경찰서(서장 조기연)의 명예경찰 소년단 발대식에 참여하여 학교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친구가 되어주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위촉된 37명의 초등학교 명예경찰을 격려하였다.
청양경찰서(서장 조기연)는 청소년의 자존감 확립이 학교 폭력 예방의 가장 큰 주안점이라는데 적극 동감하며 자유학기제 진로직업 체험처로 경찰서를 개방하고 소속 경찰들은 경찰 공무원을 꿈꾸는 학생들 멘토가 되어줄 것을 자청하며 학교 안전망 구축 뿐 아니라 학생의 꿈‧끼를 지원해줄 것을 약속하였다.
청양교육지원청에서는 학생들이 꿈과 끼를 찾는 행복한 학교, 오고 싶은 학교, 머물고 싶은 안전한 학교 환경을 구축하기 위하여 청양경찰서와 함께하는 꿈‧끼 탐색 안내와 꿈‧끼지원으로 학생들의 자존감을 키워 주고 학교폭력도 예방하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