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CES 2026서 지역 혁신기술로 세계를 사로잡는다!
대구광역시는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6)’에 참가해 ‘대구공동관’을 운영하며, 지역 혁신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한다.CES는 인공지능(AI), 로봇, 헬스케어, 모빌리티 등 미래 산업의 최신 기술과 글로벌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세계적인 ICT 전...
|
청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은자)에서는 오고 싶은 학교, 머물고 싶은 학교,학생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하여 지역의 여러기관과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
2015.4.28.(화)에는 청양교육지원청의 박돈서 교육과장이 청양경찰서(서장 조기연)의 명예경찰 소년단 발대식에 참여하여 학교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친구가 되어주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위촉된 37명의 초등학교 명예경찰을 격려하였다.
청양경찰서(서장 조기연)는 청소년의 자존감 확립이 학교 폭력 예방의 가장 큰 주안점이라는데 적극 동감하며 자유학기제 진로직업 체험처로 경찰서를 개방하고 소속 경찰들은 경찰 공무원을 꿈꾸는 학생들 멘토가 되어줄 것을 자청하며 학교 안전망 구축 뿐 아니라 학생의 꿈‧끼를 지원해줄 것을 약속하였다.
청양교육지원청에서는 학생들이 꿈과 끼를 찾는 행복한 학교, 오고 싶은 학교, 머물고 싶은 안전한 학교 환경을 구축하기 위하여 청양경찰서와 함께하는 꿈‧끼 탐색 안내와 꿈‧끼지원으로 학생들의 자존감을 키워 주고 학교폭력도 예방하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