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청양읍사무소가 청양약초시장 주차장 인근 임시청사로 이전해 오는 6일부터 정상 업무에 들어간다.
청양읍(읍장 최화용)은 청양복지타운이 현재 읍사무소 위치에 건립됨에 따라 3일 오후부터 5일까지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 임시청사로의 이전을 완료하고 행정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시청사는 본관에 사무실을 두고 뒤쪽 별관에는 회의실 및 창고, 중대본부와 기동대 사무실을 배치해 주민 행정 서비스 제공에 불편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
청양읍은 2016년 말 청양복지타운이 완공되면 입주할 계획이며 향후 임시청사는 새마을지회 등 사회단체 사무실로 활용할 예정이다.
최화용 읍장은 “읍사무소 이전에 따른 주민 혼란이 없도록 홍보에 철저를 기함과 동시에 정상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양복지타운 건립은 복지행정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주요 시책사업으로 종합 복지행정을 통해 군민 삶의 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