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제24회 충남연합회장기 시․군 대항 테니스대회가 오는 4일 5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가운데 청양공설테니스장 외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충남테니스연합회(회장 노종대)가 주최하고, 청양군테니스연합회(회장 윤병석)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남자부는 이순부, 혼합복식조, 베테랑부, 장년부, 청년부 등 5개부 ▲여자부는 합산 90세부, 80세부, 60세부 등 3개부로 나눠 시․군 대항으로 펼쳐진다.
예선전은 조별리그로 치러지고 각조 1위와 2위 팀이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의료지원, 숙박 및 외식업소에 대한 행정지도 점검 등 선수단의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군은 지난해 스포츠마케팅으로 109억원의 경제효과를 거뒀으며 올해도 30여개의 대회를 유치 200억 원의 경제효과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