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주연 코미디 영화 '굿 포츈', 천사와 인간의 삶 바꾼 하루
영화 '굿 포츈'은 길 잃은 영혼의 수호천사가 되고 싶지만, 현실에서는 운전 중 휴대전화를 보는 인간들을 보호하는 것이 일인 초짜 천사 가브리엘의 이야기를 담았다.
열심히 살아도 차에서 노숙하는 삶을 벗어날 수 없는 N잡러 아지와, 금수저 벤처 투자자 제프의 삶을 가브리엘은 하루아침에 극과 극으로 바꾼다.
결국 가브리엘은 자신...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
청양경찰서(서장 조기연)에서는 31일 오후 5시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서장, 각 과장, 경찰발전위원회(부위원장 김보연) 위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새로 위촉된 위원 1명에 대한 위촉식을 갖고 청양 치안현황 및 2015년 역점 추진업무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회의 참석자 간 경찰행정발전 사항 및 민경협력치안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조기연 서장은 경찰행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경찰발전위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치안을 위해 협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김보연 경찰발전위원회 부위원장은 “경찰발전위원 모두 지역치안과 경찰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