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진주시국제로타리클럽 3590지구 진주초아로타리클럽(회장 양해영)은 20일 진주시 시설 생활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300만 원을 아동복지시설 6개소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진주초아로타리클럽에서 진주시 아동복지시설에 영양가 높은 간식 구입비를 지원하여 시설 생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고 아동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도를 높이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그룹홈 해들누리 박명숙 시설장은 “소외되기 쉬운 아동·청소년을 위해 마련된 오늘 기탁에 감사드리며, 아동복지시설 운영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양해영 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우리 아이들이 모두 건강하고 밝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한결같이 주위를 돌아볼 줄 아는 마음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줄 수 있도록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초아로타리클럽은 진주지역 여성로타리클럽과 함께 지난해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 560여 명의 아동들을 위해 850만 원 상당의 아동 학용품을 지원하는 등 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꾸준히 활동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