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 장흥 유치면, 청렴키움데이(DAY) 행사 실시장흥군 유치면은 14일 화이트데이에 청렴도 향상을 위한 자체 시책인 청렴키움데이(Day) 행사를 실시하였다.
전직원이 참여하여 청렴 문구를 생각하여 스티커를 붙인 사탕을 직원과 민원인들에게 나눠주면서 청렴을 실천하자는 마음가짐을 다짐하는 장을 마련하였다.
각자 작성한 청렴문구 중“부패는 절망을 부르고 청렴은 희망을 키운다”,“모두가 아는 청렴에서 모두가 실천하는 청렴으로”,“오늘의 청렴날씨 부패 한점 없이 맑음”등 참신한 문구들이 많이 나왔는데 직원들은 서로 공감하며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청렴 실천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안경아 유치 면장은 “행사를 통해 직원들에게 청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청렴에 대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청렴이 공무원의 당연한 의무가 되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