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제5회 정읍 자생차 페스티벌이 2016 가을축제와 어우러져 지난달 29일부터 30일 까지 정읍시 내장산문화광장 옆 농경문화체험교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축제에서는 정읍에서 생산된 녹차, 발효차를 비롯해 기능성차로 각광받고 있는 작두콩차, 구절초차, 흰민들레차 등 다양한 종류의 차(茶)를 선보여 정읍 자생차를 홍보하고 시민들과 정읍을 찾은 관광객들에게는 다양한 차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다.
또한 녹차묵, 녹차꽃전 등 32종의 차(茶)음식 전시 및 도자기(다기) 전시로 호기심을 자극하였으며 차문화단체의 다례시연, 창, 대금산조 등 특별공연이 차의 향과 어우려서 오감을 만족시켰다는 평가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 함께 어우러져 서로 신뢰를 쌓음은 물론 차산업이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