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신태인읍사무소는 지난달 27일 소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10월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어려운 이웃 발굴과 복지서비스 지원, 후원금 조성 및 주민 홍보별 활동 내역을 보고하고, 협의체 주관 특화사업과 자원봉사 활동을 논의했다.
또 사례 관리를 진행 중인 가정에 주거 환경 개선과 가전 제품을 지원하고, 공과금 체납 등으로 위기 상황에 놓인 주민에게 필요한 복지 서비스를 협의체 후원금으로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11월부터 연 4회 협의체와 맞춤형 복지팀 사례관리 공무원이 어려운 이웃 합동 가정방문의 날을 운영하여 사각지대 주민의 어려움을 파악하고 공공․민간 자원을 적극 연계해 나갈 계획이다
읍사무소 관계자는 “심의․의결된 안건을 신속히 추진하여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협의체를 중심으로 복지허브화 사업을 추진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