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정읍시 희망복지지원단(이하 희망복지지원단)은 민관협력으로 저소득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희망복지지원단은 이달 22일부터 23일까지 봉사단체인 진우회(회장 강홍구)와 연계하여 옹동면 3세대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가졌다.
희망복지지원단은 오모씨(88세)의 욕실 배수관을 정비하는 한편 움직임이 불편한 장모씨(103세)씨의 전기 스위치를 낮추고 형광등을 바꿔줬으며, 장애인 가구의 노후화된 전기배선을 교체했다.
희망복지지원단 관계자는 “오는 2018년 전국적인 읍면복지허브화 추진에 맞춰 찾아가는 방문상담 통합사례 관리를 적극 추진하면서 취약계층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진우회는 직장인과 건축, 그리고 토목 등의 자영업을 하는 회원 64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특히 회원 가족들도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