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두 차례 이혼 경험 후 결혼과 사랑에 대한 조언
가수 박기영은 1997년 데뷔 이후 다수의 히트곡과 앨범으로 국내 최정상급 가창력을 보여줬다.그는 2010년 첫 결혼 후 2년 만에 딸을 낳았으나 2015년 합의 이혼했고, 2017년 두 번째 결혼도 2022년 종료됐다.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박기영은 결혼과 이혼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이혼은 상처가 크기 때문에 빨리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 사진=서귀포시 서귀포시에서는 7월 21일부터 8월 8일까지 도립서귀포예술단 상임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서귀포합창단 단원(베이스) 2명과 서귀포예술단 사무국 단원(기획담당) 1명이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현재 18세 이상 55세 이하인 자 중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합창단원은 해당 분야(성악)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이상 학력 소지자이며, 사무국 단원은 해당 분야(음악·공연·기획·홍보) 학사학위 이상 학력 소지자 또는 2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가 응시 가능하다.
심사는 1차(서류), 2차(실기, 면접) 심사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 접수 마감 이후 8월 14일까지 응시자격 적격여부 심사를 통해 서류전형 합격자를 결정한다. 이후 8월 28일에 사무국 단원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분야별 구술심사, 기획력, 업무추진력 등에 대한 면접심사가 이루어지며, 8월 29일에는 합창단원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실기 및 면접 심사가 이루어진다. 실기 심사는 자유곡, 지정곡, 초견곡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고 면접 심사는 실기 심사 이후 예술적·인성적인 부분과 단원으로서의 자질 등을 심사한다.
최종 합격자는 9월 2일에 발표하며 향후 도립서귀포예술단원으로 위촉되어 지역문화예술의 활성화와 시민들의 문화향유 증진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채용공고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 홈페이지 ‘시정소식-일반공고’를 통해 7월 21일(월)부터 확인 가능하며, 서류 접수는 7월 21일(월)부터 8월 8일(금)까지 서귀포시청 문화예술과 방문 또는 우편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신입단원 모집을 통해 우수한 예술 인재를 확보하고 문화도시 서귀포의 예술적 수준이 향상될 것을 기대하며, 유능한 음악가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문의: 서귀포시 문화예술과☎064-760-2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