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재)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포천시 내 민간문화공간 발굴과 생활 문화 공간 활성화를 위한 공모사업 ‘포천 모든공간31–우리의 포근한 공간’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포천시민 일상 근거리에서 만나는 마을 민간문화공간’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포천 시민이 일상 속 가까운 장소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민간 공간을 지역문화 공간의 거점으로 육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 대상은 포천시 소재 민간문화공간을 보유한 소유자(대표자)다. 카페, 공방, 갤러리, 연습실, 대안공간, 서점 등 일상에서 문화 활동이 가능한 소규모 공간이 대상이다. 공모사업에 선정될 경우 사업에 필요한 인건비, 재료비, 운영비 등을 지원받게 된다.
공모 신청은 포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www.pcfac.or.kr)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 마감은 오는 6월 19일(목) 18:00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포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문화사업팀(☎031-535-3682)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