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울산동구협의회 법질서 지키기 결의 및 회원단합 수련대회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바르게살기운동 울산동구협의회(회장 유순식)는 11월 20일 오전 11시 꽃바위문화관 3층 다목적공연장에서 2025년 법질서 지키기 결의 및 회원 단합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바르게 회원과 내빈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법질서 준수 의식을 확립하고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뜻...
▲ 사진=엔씨에이취코리아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www.nchasia.com, 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는 10월 13일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환경 캠페인 ‘플로고(PLOGGO)’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올해 NCH코리아 플로고 캠페인에는 4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당일 쓰레기를 가장 많이 수거한 직원에게는 친환경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렸다.
NCH코리아는 적극적인 ESG 경영 실천을 위해 2년 연속 임직원과 함께 플로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 캠페인은 NCH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모든 글로벌 자회사가 참여하는 CSR 프로젝트 ‘NCH 케어스(NCH Cares)’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현재 아시아 지사 10개국으로 확대해 그룹 차원의 CSR 활동으로 전개 중이다.
이처럼 NCH코리아는 사회공헌 및 지역사회 개선을 위한 CSR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플로고 캠페인뿐만 아니라 자사의 세척제/소독제를 이용한 기술지원, 연탄 및 물품 나눔 행사, 임직원과 함께 기부금을 조성하는 매칭펀드(Matching Fund)까지 매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기업가치 실현에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NCH코리아는 올 상반기 충북 음성공장 내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설치해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그린팩토리’를 구현하는 등 적극적인 ESG 경영을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NCH코리아 오준규 지사장은 “NCH코리아는 친환경 기술과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확대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