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된 글로벌 전자 브로커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Interactive Brokers)(나스닥: IBKR)는 전 세계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고객이 나스닥 코펜하겐(CPH) 및 프라하 증권거래소(PSE)에서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고 오늘 발표했다. 또한 적격 나스닥 코펜하겐 주식의 소액 거래도 가능하다.
진정한 글로벌 브로커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200여 국가 및 영토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기 주도적 투자자, 숙련된 거래자, 고문, 헤지 펀드 및 기타 기관에 150여 글로벌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전 세계적으로 주식, 옵션, 선물, 통화, 채권, 펀드 등에 투자할 수 있으며 덴마크 크로네(DKK) 및 체코 코루나(CZK)를 포함한 최대 26개 통화로 자금을 조달하고 계정을 거래할 수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최고경영자인 밀란 갈릭(Milan Galik)은 “유럽과 전 세계 지역에 걸쳐 새로운 거래 기회를 다각화하고 활용하려는 고객들은 이제 덴마크와 체코 주식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동시에,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여러 자산 클래스에 걸쳐 저비용으로 상품을 거래하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나스닥 코펜하겐과 프라하 증권거래소를 추가함으로써 고객에게 가장 광범위한 투자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강화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와의 거래 비용은 투명하고 저렴하다. 덴마크 주식에 대한 커미션은 거래 금액의 0.015% - 0.05%(주문당 최소 DKK 10.00 DKK로 월별 거래량에 따라 다름), 거래 금액의 0.05%(주문당 최소 DKK 49.00 고정 가격)이다. 체코 주식에 대한 고정 수수료는 거래 금액의 0.15%이며 주문당 최소 CZK 7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