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오욱제)는 ㈜고요컴퍼니(대표 김동현)와 다문화가족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는 ㈜고요컴퍼니 측에서 다문화가정에 관심을 가지고 선뜻 센터에 후원 의사를 전달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이 날 기부된 후원품(곤약젤리 약 5,000박스)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가정의 달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고요컴퍼니 김동현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문화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며 “이번 전달식을 발판으로 다문화센터와 협약을 맺어 의류, 건강식 등도 후원하고, 센터에서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취업 연계도 하고 싶다”고 전했다.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오욱제 센터장은 “다문화가정을 위해 선뜻 후원품을 전달해주신 ㈜고요컴퍼니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다문화가정 취업 연계까지 좋은 제안을 주신 만큼 잘 협력하여 인연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천시 관내 위치한 ㈜고요컴퍼니는 다양한 국적의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