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대교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가 3월 12일까지 프리미엄 ‘쳔년동안 봄김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첫 출시되는 천년동안 봄김치는 한정 생산·판매하는 프리미엄 김치로, 땅끝마을 해남에서 해풍을 맞으며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최상품의 배추만을 사용한다.
무기물과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로 재배하고 절인 배추를 사용한 만큼 아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 안동 태양초 고춧가루, 광천 토굴 육젓, 남해 마늘 등 최고급 100% 국산 재료만 사용해 김치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천년동안 봄김치는 맛과 신선함을 고려해 매주 출고 수량만큼만 생산해 3월 셋째 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시 5kg 1박스당 8000원 가격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택배 배송에는 아이스팩 대신 얼린 천년동안 500ml 생수를 보냉재로 활용한 친환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부직포 포장지 대신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로 만든 박스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