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용인시약사회, 지역사회 재활 지원과 나눔 실천 위한 ‘휠체어 기탁식’ 개최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27일 용인시약사회가 수지구보건소에 휠체어 12대(3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27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곽은호 용인시약사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내 이동약자를 위한 복지에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용인시약사회가 기탁한 휠체어는 ...
▲ [사진제공 = 남원시]남원시건축사회(회장 김동범)는 8월 19일 남원시를 방문하여 지난 집중 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수해지역의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남원시건축사회 회원 전원이 참여하여 마련한 것으로 남원시를 통해 수해복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남원시건축사회는 남원시와 업무협약을 통해 수해로 파손된 주택을 대상으로 재건축 희망 시 무료설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남원시건축사회 김동범 회장은 “신속한 피해복구와 수재민들의 일상 복귀에 보탬이 되고자 협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전달하게 됐으며 피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라고 전했다. 이에 이환주 남원시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남원시건축사회에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