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뉴스21통신(대표 이성재)은 6월 16일 의정부시청을 방문해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라면 75상자를 기탁했다.
이원구 경기북부취재본부장을 비롯한 소속 기자 4명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서 이원구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소외된 이웃들이 더 소외되고 있지는 않을지 걱정이 된다”라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달의 뜻을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준비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런 시기일수록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이 절실히 필요한데, 보내주신 정성이 우리 이웃들에게 한줄기 빛처럼 다가갈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라면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되어 의정부시 복지사각지대 발굴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