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포천시는 4월 21일 포천종합운동장리셉션장에서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서장원포천시장, 김영우 국회의원,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과 시·도의원을 비롯해 서포터즈 담당기관 및 단체장, 체육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해 경기도 체육대회 종합우승 3연패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짐했다.
서장원 시장은 “선수 선발 및 훈련을 위해 노고가 많았던 회장, 전무이사 및 감독·코치,선수단 등 그 간 구슬땀을 흘련 온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포천시가 축적해온 종합우승 달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종합우승 3연패 달성을 꼭 이루자” 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서장원시장은 이번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를 포천시에서 개최하는 만큼, 각 31개 시군에서 참가하는 선수 및 임원진의 손님맞이 준비에 철저를 기해줄것과 각 종목별 경기장 시설 및 대회 운영 등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도 마지막까지 철저 점검할 것을 주문했다.
포천시는 이번 경기도체육대회에 육상 등 23개 종목(21개 정식종목,2개 시범종목)에 총444명 (선수307명, 임원137명)이 출전한다.
제공부서 : 문화체육과 체육경영팀 ☎ 031)538-2078 사진있음 : 결단식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