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구청장과 함께 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12월 19일 오전 10시 동구청 중강당에서 관내 영유아 부모 및 지역사회 관계자 120여 명을 대상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MOM 편한 동구 만들기’라는 주제로 구청장과 함께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육아를 책임지는 부모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아이 키우기 ...
▲ 사진=픽사베이대전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이효숙)는 농촌진흥청이 주관한 ‘2025년 전문지도연구회 우수기관 평가’에서 대상과 ‘2025년 농업인대학 우수기관 선정’에서 최우수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현장 중심의 농업기술 지도와 전문 농업인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운영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대전시 농업행정의 우수성을 전국적으로 입증한 성과다.
전문지도연구회는 농업 분야별 신기술과 우수 사례를 발굴․공유하는 전국농촌진흥기관 공무원 연구모임으로, 대전시농업기술센터는 현장 중심의 연구 활동과 높은 과제교육 참여율로 연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기관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농업인대학은 교육과정의 독창성과 국가 농업정책 연계, 청년․여성농업인 참여 확대 등 교육 운영의 내실을 인정받아 농업인대학 우수기관 최우수상에 선정됐으며, 지역 여건에 맞춘 맞춤형 교육을 통해 미래 농업 인재 양성의 핵심 거점 역할을 하고 있다.
출처: 대전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