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 사진=KBS뉴스영상캡쳐영화 ‘미저리’로 국내 관객에게도 잘 알려진 할리우드 감독 롭 라이너가 아내와 함께 피살됐다.
CNN 등 미국 주요 매체에 따르면, 롭 라이너 감독과 아내는 현지 시간 14일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됐다.
라이너 감독은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를 비롯해 ‘미저리’, ‘어 퓨 굿맨’, ‘대통령의 연인’ 등 1980~1990년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작품들을 연출한 로맨틱 코미디의 거장으로 평가된다.
현지 경찰은 마약 중독을 겪었던 부부의 30대 아들을 용의자로 체포하고, 범행 동기 등을 조사 중이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할리우드 팬들과 정치·문화계 인사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으며,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을 포함한 인사들이 SNS를 통해 고인을 기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