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이 더 깨끗하고 안전한 건강먹거리를 위해 저염 건강김치를 선보인다.
나트륨 과다 섭취에 대해 이슈화 되면서 저염김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저염식단을 6년째 제공하고 있는 힐리언스 선마을이 더 깨끗하고 안전한 건강먹거리를 위해 저염 건강김치를 선보인다.
선마을에서는 HACCP기준에 맞는 업체와 손잡고, 선마을의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하여, 깔끔하고 담백한 김치를 생산하게 되었다. 발효식품으로서의 김치의 장점은 살리고, 저염으로 담가 익을수록 맛있는 기술이 적용됐다.
저염김치는 시원한 청량감과 아삭함, 개운한 맛이 중요한데, 일반김치의 염도는 평균 2.0 수준, 잘 익었을 때 김치는 PH 4.2 수준이다. 힐리언스 저염김치는 잘 익은 산도에 맞게 고객이 집에서 먹을 수 있도록 포기김치는 염도 1.7, 백김치는 1.5정도이다.
힐리언스 저염 건강김치는 유기농 배추를 사용하고, 원,부재료도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다. 첨가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아 김치 고유의 맛을 자랑한다. 또한 Made for you 시스템 도입으로 주문 후 생산하여, 신선하게 숙성된 김치를 제공하고 있다.
저염포기김치는 5kg 3만9000원, 10kg 6만2000원, 저염백김치는 5kg 3만7000원, 10kg 5만9000원에 판매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