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성장 잠재력은 있으나 국내?외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지역 중소업체들의 e-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하여 추진하는 중소기업 홈페이지 제작 지원 사업에 10개 대상 기업을 확정하였다.
대상 기업 선정을 위하여 지난 2월 18일부터 3월 22일까지 접수를 받은 결과 총 15개 기업이 신청하였으며,
신청된 기업을 대상으로 외부 전문가 6명으로 구성된 평가 위원회를 구성하여 기업평가, 정보화평가, 운영의지 및 수출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대상 기업을 확정하였다.
3년 이상 경과한 기업 5개, 외국어(중문) 홈페이지 1개, ‘12년 이후 창업 기업 4개가 선정되었다.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선정된 기업의 특성, 요구사항 등을 파악하여 기업의 욕구를 반영한 홈페이지를 올해 11월까지 제작하여 기업들의 사이버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를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2010년부터 2012년까지 40개 기업(국문 37, 외국어 3)에 무료 홈페이지를 제작 지원하였으며, 6월부터 기 구축된 업체의 전자상거래 매출, 운영 의지 등을 분석하여 10개 업체에 대해 홈페이지 개편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