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 전주에너지충전소 임직원들이『재능기부』에 동참했다.
팔복동사무소로부터 10가정을 선정 받아 1. 30.(수) 수혜대상가정을 찾아가 가스설비를 교체해주기 위해 1차방문하고, 1. 31.(목) 노후 된 가스렌지, 호스, 조정기 중간밸브 등을 교체해주었다. 뿐만 아니라 각 가정에서 사용하는 LPG를 연중 무료로 지원하기로 하고 쿠폰을 발행하여, 쌀 20kg씩도 함께 전달하였다.
○ (유) 전주에너지충전소 임직원들은 그동안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여 모아진 금액으로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며, 어려운 가정들에게 어떤 도움을 드릴지를 고민하고 의견을 모은 결과 회사원들이 지니고 있는 달란트로 『재능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
○ 대표이사(고영철)는“한 임원이 가스렌지 5대를 기부해 주기도 하는 등,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줘서 이런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작은일 이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 지원하는 가정마다 기쁨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전주시자원봉사센터장(시태봉)은 “도움을 받는 가정들마다 웃음꽃이 피어날 것이다”라며, 『재능기부』에 동참해준 (유)전주에너지충전소 임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격려하였다. 재능을 기부하고자 하는 기업, 단체, 개인은 누구나 (063-273-1365)를 통하여 연중 참여할 수 있다.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전주시 자치행정과, 281-2394>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