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인터넷이나 폰뱅킹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희망2013 e-예금가입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고객을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 전용 상품인 e-편한 정기예금(1년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기본 연 3.00%금리에서 최고 연 3.30%(세전,만기지급식)의 추가 특별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최근 몇년간 인터넷 모바일 뱅킹이 대중화되면서 대구은행의 인터넷 모바일 전용상품도 큰 인기를 끌고있다.
2006~2007년 판매를 시작한 e-편한 정기예금 자유적금과 2011년 가입을 시작한 Smart엄지예금 검지적금 상품도 2012년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다.
인터넷 모바일 뱅킹 고객이 증가하자 비대면 채널을 더욱 강화하기위해 사이버 지점 개설도 확충했다.
게다가 대구은행은 금융상품으로 독도 사랑을 실천하는 특화 점포인 사이버 독도지점과 사이버그린지점 등에 이어 최근에는 사이버혁신도시지점을 신설해 고객 비대면 채널을 확대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인터넷 모바일 뱅킹 전용상품은 사용의 편리성과 다양한 고객 마케팅 등으로 가입률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이와 더불어 사이버지점을 확대하는 등의 노력으로 온라인 고객 유치에 힘쓰고,이를 위해 최적화된 IT기술을 개발중에 있다"고 말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