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찾아줘카즈, 동행해줘카즈 등 남다른 서비스로 차별화

중고차 사이트 카즈가 리뉴얼을 마치고 오픈했다.
국내최초 중고차 할인전을 오픈하는 등 지난 14년동안 중고차사이트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달려온 카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카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시한다. 동시에 ‘중고차찾기’, ‘내차판매’, ‘남다른고객센터’등의 한층 강화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남다른고객센터’의 ‘찾아줘카즈’, ‘동행해줘카즈’ 서비스는 중고차매매 시 소비자가 겪는 불편함을 좀 더 직접적이고 빠르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마련된 카즈의 고객 프렌들리 서비스이다. 그간 많은 중고차사이트들이 중고차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중고차에 대해 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하지만 중고차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의 해소에는 실질적인 도움을 주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카즈에서 진행하는 ‘찾아줘카즈’의 경우 소비자가 원하는 차량을 찾기 어렵거나 발품을 팔 시간이 부족할 때, 원하는 중고차의 간단한 조건만으로 해당하는 중고차를 대신 찾아주는 서비스이다. 타 사이트의 유사한 서비스의 경우 자사사이트 내 등록된 차량만 해당되는 것과 달리 카즈는 사이트에 등록된 차량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중고차 전체를 대상으로 서비스 된다는 점이 특별하다.
‘동행해줘카즈’는 어두운 밤길을 혼자갈 때 동행해주는 밤길동행 도우미처럼, 중고차를 구입하러 갈 때 동행매니져가 함께 가는 서비스이다. 차량상태를 살피거나 매매 시 주의해야 할 팁 등을 전하는 형태로, 중고차가 어렵거나 혼자 구입하러 가기가 불안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즈의 ‘남다른고객센터’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게시판을 통해 중고차 관련 질문을 포함하여 다양한 영역의 질문에 답변 해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카즈만의 커뮤니티 ‘오렌지톡’은 매주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매주 수요일 정오에는 베스트톡 주인공을 선정해 음료이용권을 제공한다. 카즈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렌지톡’과 공식블로그 ‘카즈토리’를 통해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