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고차매매 총괄방식 업체인 우진모터스는 2012년 10월 23일 지역 주민 우수 업체로 선정되었다. 계양구를 기반으로 시작해 수도권 전체 매물 비교 방식으로 확대해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우진모터스는 단순 매물 안내만을 하지 않는다. 품질이 우수한 매물을 선택 할 수 있게 현장에서의 품질 검사도 아주 철저하게 진행 하고 있다. 단순히 컴퓨터로 년식과 주행거리, 가격등을 안내하며 정작 실매물의 상태는 외관만을 보여주는데 그치지 않는 것이다. 그렇게 중고차 카매니저 전문가로써 자리를 잡았다.
침수차,사고차,불량차는 전문가가 판단해서 소비자에게 안내해야 할 아주 중요한 사항이다. 중고차 카매니저는 안내만 하는 안내원이 아니라는 해석이다. 인천 전체 매물 약12,000대를 비교 견적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품질이 우수한 차량을 제공한다.
차량뿐만이 아니다. 중고차딜러 채용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매매상사 내에서 직원 규제를 통해 소비자 불만족에 대해서 적극 응대하게 끔 인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고로 소비자들에게 단 한 건의 불량 거래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었다. 계양구 주민을 대상으로 매매상사 신뢰도를 조사한 결과 우진모터스를 최우수 업체로 꼽았다.
우진모터스 신이호 대표는 직원들의 인성교육과 마케팅 지원으로 판매 증진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중고차구입 하는 소비자들은 대부분 중고차딜러에 대한 의심과 불신을 떨쳐버리지 못한다. 정사원이 아닌 불법 브로커들도 많고 차량 결함시 나몰라라 하는 중고차딜러들이 많기 때문이다. 중고차에 결함이 발생해 매매상사를 찾아가도 중고차딜러와 개인적으로 해결 하라는 식의 대답만 듣게 되기도 한다. 하지만 우진모터스는 차량결함이 발생해도 품질보증 제도에 가입하여 1개월 2천km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사무실에 내방해도 기존에 구입한 고객들의 후기 사진들도 볼 수 있다. 계약 고객은 고객 후기 사진을 촬영하면 초상권으로 1장당 5,000원씩 지급해주는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 정직한 직원들만 채용하며, 사무실내에서 불량 거래를 규제하기 때문에 항상 화목한 사무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중고차딜러로써도 수년간 경력을 쌓아 온 우진모터스 신이호 대표 또한 영업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직원들의 업무적인 사항이나 소비자들의 불만사항들을 속속들이 잘 알고 있다. 소비자와 중고차딜러 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매매상사를 운영하고 있는 신이호 대표의 업적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