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군은 당진군건강가정지원센터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이해 22일(일) 오후 1시부터 당진문예의전당에서 “가족사랑 2011, 오늘의 행복愛너지, 내일의 희망愛너지”이라는 슬로건으로 제5회 건강가정대축제를 당진군의 모든 가족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계속되는 당진군건강가정대축제에는 참가희망자들이 선착순으로 신청한 사진파일을 A3 크기로 가족사진퍼즐을 제작하여 맞추고 전시하는 가족사진퍼즐대회와, 가족들이 함께 즐기며 화합하는 다양한 체험부스들, 지역주민들이 직접 펼치는 아나바다 장터, 당진지역 인사들의 애장품 및 소장품 블라인드 경매 등의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참여할 가족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식전에는 면천중학교 풍물팀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고 당진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당진군자원봉사센터, 당진군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의 기관들이 함께 부스행사에 참여하며, 당진군패트롤맘엄마순찰대가 안전한 행사가 되도록 함께한다.
건강가정지원센터는 “제5회 당진군건강가정대축제를 통해 지역의 가족들이 하나 되어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드는 가족친화적 문화조성의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다며 “더 많은 가족들이 행복해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소망하며 대축제를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하였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