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11일부터 3월23일까지 교하아트센터에서 열려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제4회째를 맞는 파주미술인회전이 자연의 싱그러운 내음을 풍기는 3월을 맞아 파주시 교하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파주미술인회는 순수미술인을 비롯하여 일반인까지 폭 넓게 지역 문화발전을 위해 함께 모색하는 장(場)이 되고, 나아가 미술인들이 보다 나은 창작활동을 위한 정보교류 및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지역문화발전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발족했다.
2006년 12월 ‘겨울 나들이’전이란 부제의 창립전을 시작으로 야외스케치, 문화답사, 심학산 깃발전 등의 문화 활동을 비롯하여 올해 4회째의 정기전을 발표한다.
이번 교하아트센터에서 3월 11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제4회 파주미술인회전에 전시되는 작품은 주로 전통적인 기법인 유화, 수채화, 동양화, 아크릴화 등의 평면작업 위주로 전시되며, 미술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예술의 향기에 마음껏 취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시회에는 파주미술인회 회장 호문기를 비롯하여 강지연, 고지경, 구등회, 권남희, 김경아, 김시하, 노재흥, 박명자, 박정선, 신숙자, 양옥련, 엄효숙, 우상금, 윤성애, 이명희, 이순자, 이인화, 이정현, 장윤정, 전용주, 정애경, 정은영 정진동, 조 룡, 조영숙, 한희자, 홍성창 등 28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