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보령시의회는 1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박금순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전통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소상공인들에게 활기를 심어주어 전통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의원들은 장보기에 앞서‘전통시장을 이용합시다’가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어 의원들은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전통시장 곳곳을 둘러보며 추석 명절에 필요한 우수 농특산물,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고 상인 및 전통시장 방문객과 대화를 나누며 애로사항과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박금순 의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제가 위축되어 전통시장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시민들께서 올 추석 준비는 전통시장을 이용하여 경제살리기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