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청바지기획단’ 단원 100명 모집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현미)은 오는 2월 19일까지 초등학교 6학년부터 고등학생,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바지기획단’ 단원 100명을 모집한다. ‘청바지기획단’은 청소년이 바라는 지(뜻)를 이루고자 모인 자치 기구이다. 지난 2019년부터 학생 주도로 문화예술 활동 기획, 학생 재능 나눔 기부...
불기 2565년 부처님 오신 날 봉축법요식이 지난 19일 안성시 주요 사찰에서 열렸다.
감염병 확산을 막고자 행사 규모는 축소됐으나, 사찰을 찾은 불자들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염원했다.
이날 김보라 안성시장은 관내 칠장사, 청룡사, 대흥사, 쌍미륵사, 운수암 등의 주요 사찰을 방문해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당부하며 부처님 오신 날을 봉축하였으며, 코로나19 방역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불교계에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각 사찰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김보라 시장은 칠장사에서 열린 ‘불기 2565년 부처님 오신 날 봉축 법요식’에서 “인류의 스승인 부처님의 탄신을 기념하는 ‘부처님 오신 날’을 안성시민과 함께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어렵고 힘든 시기에 코로나19 방역에 함께해주시는 시민들의 마음을 물심양면으로 보듬어 주신 안성의 여러 사찰에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