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후보로 김보라 후보가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은 3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시장경선 결과를 종합한 결과를 9일 밤에 최종 발표했다.
김보라 후보는 “시민과 당원의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면서 “경선 승리는 김보라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안성혁신을 바라는 시민과 당원 모두의 승리다.”라고 말했다.
김 후보는 또한 “이제 본격적으로 안성혁신의 길이 시작되었다.” 면서 “지난 경선은 시민과 당원들 가슴에 새겨진 안성혁신의 열망을 확인하는 과정이었다. 본선 승리를 통해 기필코 혁신의 힘으로 풍요로운 안성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김보라 후보는 “경선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벌인 윤종군 후보와 지지자들의 열정과 헌신에 경의를 표한다.” 면서 “앞으로 본선 승리를 위해 힘을 합쳐 그 열정과 헌신을 함께 꽃피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