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에 전국 특산물이 모인다! 강동구, 2026 설맞이 친선도시 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강동구 친선도시에서 생산된 우수 농·수·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6년 설맞이 친선도시 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오는 2월 5일(목)부터 6일(금)까지 이틀간 강동구청 열린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장터에는 국내 23개 친선도시 중 22개 시·군에서 추천한 38개 농가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
오산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23일 현대자동차 임직원과 함께 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함께 움직이는 세상”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자동차 임직원 3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노후로 인해 열악해진 주거환경에서 거주하고 있는 장애인의 집 안 청소와 벽화 그리기 활동을 하였고, 지역사회 내 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3가지의 식료품 및 생필품이 포함된 사랑의 물품 키트를 제작하여 장애인 30가정에 전달했다.
봉사 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는 “추운 겨울 물품 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었으면 좋겠고, 대청소와 벽화 그리기로 변화된 주거환경에서 장애인들이 이웃들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