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공중케이블 정비 5년 연속 최고등급…사업비 23억 6천만 원 확보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2025 공중케이블 정비사업 지자체 평가’에서 ‘상’ 등급을 받아, 2021년부터 2025년까지 5년 연속 최고등급을 달성했다.이번 평가 결과에 따라 구는 기본 배분금 18억 원에 인센티브 5억 6천만 원이 추가 배정돼, 2026년도 공중케이블 정비사업비로 총 23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공...

안성경찰서(경찰서장 총경 윤치원)에서는 지난 9일,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 박수영)와 함께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탈북민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는 설맞이 위문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윤치원 안성경찰서장, 박수영 위원장 등 보안협력위원과 탈북민들이 참석하였으며, 보안협력위원들이 마련한 생필품(라면)을 탈북민 50가구에 전달했다.
위문품을 전달 받은 탈북민 이모(56)씨는 “북에서 내려와 남한사회 정착하는데 어려움이 많은데 항상 가까이에서 함께해주시고, 이렇게 설날을 맞아 따뜻하게 돌봐주시니 감사하다고”전했으며, 윤치원 서장은 “따뜻한 설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하며, 항상 탈북민들의 곁에서 남한사회 정착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