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근로자 맞춤형 건강상담 실시… 현장 중심 보건관리 강화
연천군은 지난 1월 30일 관내 휴양림 근로자들의 건강 증진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2026년 근로자 맞춤형 건강상담’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보건관리자와 전문 보건관리 용역업체가 협력해 이번 상담을 진행했으며, 고대산 자연휴양림 현장 근로자 9명을 대상으로 개별 건강 상태에 따른 심도 있는 맞춤형 지원을 제공했다.주요 내...

강북구의회(의장 박문수)가 지난 25일 관내 전통시장을 찾아 ‘2017년 추석명절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통해 전통시장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주민들이 제수용품 등을 시장에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시장 매출 향상 등에 기여하기 위해 이루어졌으며, 박문수 의장, 한동진 부의장, 김도연 의원, 구본승 의원 등 구의원을 비롯해 의회사무국 직원 10여명이 함께했다.
시장 곳곳을 누비며 이용홍보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를 구입한 박문수 의장은 “시장에 올 때마다 항상 상인들의 넉넉한 인심과 주민들의 정이 가득 살아 숨 쉬고 있는 것을 느낀다”며, “어린 시절의 추억과 낭만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품질 좋고 저렴한 상품이 가득한 우리 전통시장의 매력을 보다 많은 주민들께서 듬뿍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