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의정부시 송산2동행정복지센터(국장 조권익)는 지난달 22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클린누리 체험활동을 실시한다.
클린누리 체험활동은 여름방학을 맞아 평소 청소년들이 경험하지 못했던 생활환경 정화를 통하여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자원봉사를 통한 애향심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그동안 총 130여명의 중․고등학생이 참여하여 주요 도로변의 잡초제거, 불법광고물과 무단투기로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했다.
클린누리 체험활동은 송산2동 7개 중.고등학교를 통하여 사전 신청한 학생 외에도 당일 8시까지 송산2동행정복지센터에 도착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자원봉사포털사이트(www.1365.go.kr)에 회원 가입이 된 참여자에게는 2시간의 봉사시간이 인정된다.
조권익 국장은 “더운 날씨에도 많은 학생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클린누리 체험을 통하여 주변 환경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 봉사활동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