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단양군청탁구단 소속 이예람·김하은 조가 지난달 27일부터 5일간 전남 해남시 우슬체육관에서 치러진 대통령기시도탁구대회 여자 일반부에서 개인복식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예람·김하은 조는 지난 27일에 치러진 8강전에서 박영주·박주현 조(렛츠런파크)를 만나 첫 세트를 내줬지만 침착한 경기운영으로 역전에 성공하며 준결승에 올랐다.
이어 29일 치러진 준결승에서 이·김 조는 첫날보다 한결 가벼워진 움직임과 침착한 경기운영으로 상대 전지희·유은총 조(포스코)를 세트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
같은 날 이들은 실업최강 정유미·최효주 조(삼성생명)를 만나 매 세트 명승부를 펼치며 분전했지만 접전 끝에 2대3으로 아쉽게 패해 준우승에 만족해야만 했다.
2002년 창단된 단양군청탁구단은 이예람 등 국가대표와 상비군을 배출한 작지만 강한 팀으로 각인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