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충북 단양군은 러시아 브리야트공화국 셀렌진스키군과 우호협약을 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은 19일(현지시간) 셀렌진스키군에서 열린 가운데 류한우 단양군수와 슬라바 찌박자포프 셀렌진스키군수 등이 참석했다.
두 도시는 협약을 계기로 호혜·평등 원칙에 입각해 경제와 문화, 교육, 관광, 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폭 넓은 교류를 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5월 셀렌진스키군 군수 내외의 단양군 방문에 따라 이뤄졌다.
류 군수는 “단양에 단양팔경이 있듯이 셀렌진스키군 또한 다양한 관광자원과 세계 최대 담수호인 바이칼 호수가 인접해 있는 등 관광분야에서 닮은 점이 많다”면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도시의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슬라바 찌박자포프 군수는 “작은 도시에서 한 해 940만 명의 관광객을 유치한다는데 놀랐다”면서 “앞으로 관광은 물론 교육, 농업 등에 걸친 폭 넓은 교류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정보가 교환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셀렌진스키군은 인구 4만 6000여 명의 도시로 브랴트아 공화국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