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경기 양평헬스투어센터는 20일 지난 4월부터 양평쉬자파크에서 주말상설코스로 운영하고 있는 ‘울랄라코스’의 회원제 운영을 검토, 9월부터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울랄라코스는 양평군민은 물론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바쁜 일상을 벗어난 ‘휴식 제공’과 ‘재충전’을 제공해 생활의 활력소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힐링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는 코스 중의 하나다.
하지만 최근 폭염과 폭우로 코스 운영의 어려움이 있어, 8월 말까지의 혹서기 기간 동안에 코스와 운영방안을 재정비, 9월부터 회원제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휴식기간에는 코스 재정비를 통한 안전성 점검과,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게 되며, 새로운 건강 측정 프로그램도 구성할 예정이다.
양평헬스투어의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www.healthtour.co.kr) 홈페이지와 양평헬스투어센터(031-770-1004,100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