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b 거버넌스 플랫폼 첫 포럼 속초에서 개최
‘지역현안대응 G-Lab 거버넌스 플랫폼 구축 포럼’이 12월 18일 체스터톤스 속초에서 개최됐다.강원도립대학교에서 주최한 이번 포럼은 ‘기후변화·어업자원 변동대응, 속초의 새로운 블루맵을 그리다’를 주제로 약 80명의 어민, 수협 관계자, 지자체 공무원, 연구자 및 지역 주민이 참여해 기후 위기 시대 속초 수산업의 현안을 논의하고 ...

안성소방서(서장 박승주)는 5월 22일 제19회 소방동요 경연대회에 참가하는 관내 어린이 합창단을 방문하여 격려하였다.
이번 소방동요 경연대회에 안성 가연키즈 어린이집 합창단이 참가한다. 가연키즈 어린이집 합창단은 “119 소년단 행진가”란 노래로 참가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많은 준비를 하고 있어 기대가 되는 합창단이다.
소방동요 경연대회는 경쟁보다는 참여를 통해 즐기면서 안전을 배우고 참가자 모두가 만족하고 함께 정을 느낄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경기도 재난안전본부에서 주최하고, 유치부와 초등부 각 부문별로 나눠 15명에서 30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오는 5. 24일 경기도 이천시 이천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박승주 서장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는 노래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안전에 대해 배우고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소방동요를 배우고 부르면서 즐기는 시간을 보내면서 좋은 성과가 있길 바란다.”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