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네켄, ‘2017 음악에 산다 캠페인’ 전개
  • 최문재
  • 등록 2017-05-12 10:14:19

기사수정
  • 2017년을 뜨겁게 달굴 다이나믹한 뮤직 페스티벌 속 하이네켄을 찾아라
  • 음악에 산다 캠페인을 런칭한 하이네켄, 국내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 참여
  • 멜론과 협업한 ‘Station H’로 음악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넘나드는 풍성한 경험 제공



언제나 새로운 경험으로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며 국내 뮤직 마케팅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다져온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음악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2017년 글로벌 뮤직 캠페인 ‘음악에 산다(Live Your Music)’를 전개한다.


‘음악에 산다’ 캠페인은 일상에서 음악을 듣는 것을 넘어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음악여정’을 완성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하이네켄은 2017년에도 세계 최고 수준의 음악을 제공하는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과 호흡을 맞춘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서울 재즈 페스티벌’,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리고 ‘렛츠락 페스티벌’까지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에 사는 이들’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하이네켄은 국내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을 단순히 후원하는 차원을 넘어 각 페스티벌마다 화려한 하이네켄 스테이지를 만들 예정이다. 페스티벌을 방문한 팬들에게 다양한 음악적인 경험을 제공, ‘언제나 음악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경험을 한층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13~14일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그 첫 번째 여정으로 하이네켄은 7년 만에 서울로 돌아온 국내 대표 음악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17(이하 월디페)’에서 글로벌 뮤직 캠페인 ‘2017 음악에 산다’의 서막을 연다. 월디페는 그간 저스티스, 아비치, 다다 라이프, 펜듈럼 등 EDM 장르의 가장 핫한 DJ들을 초청해왔으며, 해마다 평균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해 온 명실상부 최고의 EDM 페스티벌 중 하나다.


이번 월디페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하이네켄은 올해 월디페에서 ‘하이네켄 VIP라운지’를 제공한다.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이 보다 프리미엄한 공간에서 공연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8~29일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7’


이후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7(이하 서재페)’의 공식스폰서로 참여하는 하이네켄은 페스티벌 현장에서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하이네켄은 단순한 맥주 독점 판매처를 넘어서 서재페 공식스테이지에 견줄 만한 탄탄한 타임테이블로 특별한 하이네켄만의 무대를 마련해 관객들과 다양한 음악적인 교감을 나눈다.


◇7월 8일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또한 하이네켄은 올 7월 8일 개최가 확정된 국내 최초 컨셉추얼 EDM 페스티벌인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으로 글로벌 뮤직 캠페인 ‘2017 음악에 산다’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은 지난해 ‘신화(THE MYTHOLOGY)’를 테마로 전석 매진과 함께 관객과 하나되는 공연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올해는 ‘위대한 여정 (THE GRAND VOYAGE)’이라는 테마로 이제껏 선보인 적 없는 화려한 연출과 웅장한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보다 스펙타클한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이벤트를 넘어 디지털로 음악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하이네켄은 국내 1위 스트리밍 플랫폼인 멜론과의 파트너십 하에 진행되는 뮤직프로젝트 하이네켄 ‘스테이션 H(Station H)’를 통해 하이네켄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의 페스티벌들에 대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스테이션 H(Station H)에서는 하이네켄이 후원하는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기획자들이 말하는 페스티벌에 대한 뒷이야기뿐 아니라 꼭 들어야 할 플레이 리스트를 추천한다. 또한 스타디움을 포함해 하이네켄이 시리즈로 후원하는 국내 최고의 여러 페스티벌에 초대하는 이벤트도 준비한다.


하이네켄코리아의 마케팅 이사 차디 압도(Chadi Abdo)는 "가장 다이나믹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하이네켄은 음악을 오래 전부터 중요한 브랜드 DNA로 여겨 왔으며 이번 ‘2017 음악에 산다’ 캠페인을 통해 하이네켄을 사랑하고 음악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팬들이 세계적인 음악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이네켄 ‘음악에 산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Heineken), 인스타그램(@Heineken_KR) 그리고 하이네켄 Station H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 울산둥지로타리클럽2026년 사랑의나눔 행사 실시 울산화정종합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은 2026년 1월 23일(금) 울산둥지로타리클럽(회장 배재훈)와 함께 2026년 사랑의 겨울이불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이 날 울산둥지로타리클럽은 취약계층 10세대를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 ...
  3. 울산동구갈릴리교회, 남목1·3동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남목1동행정복지센터남목3동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갈릴리교회(담임목사 조성진)는 23일 남목1동과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를 각각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씩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각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
  4. 울산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 동구청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대장 임광석)는 1월 23일 동구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지역사회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의용소방대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달된 성금은 동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
  5. 동울산청년회의소, 이웃 사랑 성품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 ] 동울산청년회의소(회장 전종현)는 1월 23일 오후 4시 동구청을 방문해, 동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7개소에 라면, 음료수, 과자 등 300만원 상당을 기부하였다.    동울산청년회의소는 매년 대왕암해맞이축제 중 떡국을 판매해 마련한 수익금을 지역 취약계층에 기부하여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며 꾸준히 이웃...
  6.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
  7.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