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중구, 2025년 구민감사관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0월 24일 경상북도 영주시 일대에서 ‘2025년 구민감사관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를 진행했다. 구민감사관의 청렴 의식과 감사 역량을 높이고 행정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동연수(워크숍)에는 구민감사관과 관계 공무원 등 16명이 참석했다. 이번 공동연수(...
그룹 위너 강승윤이 MBC '라디오스타' 임시 MC로 투입된다. 11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강승윤은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규현의 공백에 따른 임시 출연이다.
MC 막내 규현이 25일 입대해 빈자리가 발생되는 상황이다. 제작진은 후임 MC에 여러 가능성을 열어둔 상황이다.
앞서 복귀를 선언한 가수 신정환이 후임 MC로 유력하게 거론되곤 있지만, 부정적 여론도 커 충분한 의견 수렴이 필요하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한편 강승윤이 소속된 위너는 지난달 컴백해 음악 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