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스타 감독 차기작 출연설…감독·소속사 “아직 결정된 바 없다”
마약류 상습 투약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배우 유아인 씨가 스타 감독의 차기작에 출연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유아인 씨는 마약류 관리법 위반 등의 혐의로 지난 7월 대법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확정받았다. 불과 5개월이 지난 어제, 유 씨의 새 영화 출연설이 제기됐다.
한 매체는 영화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유아인 씨가 장...
동구, 신중년 커뮤니티활동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17일 오후 2시,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3층 강당에서 ‘2025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 지원 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한 신중년 단체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구청은 2024년부터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5인 이상으로 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기아차 광주공장이 사회적 약자 보호와 지원에 나섰다.
기아차 광주공장(공장장 정찬민)은 7일 '사회적 약자 보호·지원사업' 후원을 통해 범죄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범죄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들이 고통에서 벗어나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여성·아동·노인 등 범죄 취약계층이 사회적 약자이기 때문에 범죄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데 지역사회 대표기업으로서 힘을 보태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후원금 전달식은 이날 오후 기아차 광주공장 본관 2층 의전관에서 열렸으며 정찬민 기아차 광주공장장과 이기창 광주지방경찰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기아차 광주공장은 1천만원을 광주지방경찰청에 전달했다.